:: (사)한국선용품산업협회 ::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모시는 말씀 (제3회 부산항 국제선용품박람회)

페이지정보

날짜18-10-07 14:16 조회수1,010 첨부파일0

첨부파일

본문

존경하는 선용품업계 대표자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는 21018.10.10~10.12 부산 벡스코 본관에서 부산항만공사, 부산테크노파크, 한국선용품산업협회 공동주최로 제3회 “부산항 국제선용품박람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박람회는 우리나라 선용품산업의 홍보, 해외시장 개척,국제선용품시장의 최신 동향파악 등 국내 선용품산업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뜻 깊고 중요한 행사입니다.
 
특히, 이번 선용품박람회는 32개국, 430개 업체, 1,200 전시부스의 규모와 40개국, 2만여명(바이어등)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제4회 국제해양플랜트전시회(OFFSHORE KOREA 2018)" 행사와 연계하여 각종 선용품을 조선기자재와 같이 전시.․홍보함으로써, 우리나라 선용품산업의 성장발전에 크게 도움이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선용품업계는 다 같이 힘을 모아 이번 선용품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함으로서, 이를 발판으로 선용품의 다양화와 질 높은 고유브랜드의 개발 및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 등으로, 우리 선용품산업을 한층 더 발전시켜 나가야 합니다.

 따라서, 선용품업계 대표님께서는 회사 임.직원들과 함께 선용품박람회 행사장을 많이 방문하시어, 우리 선용품업계의 단합된 모습과 저력을 정부와 항만당국에 보여 줌으로서, 더 많은 관심과 정책적 지원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 .10. 8
                           
                                  (사) 한국선용품산업협회 회장  김영득 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