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한국선용품산업협회 ::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국제신문)김영득 이스턴마린 대표, 한국선용품산업협회장 연임

페이지정보

날짜18-03-15 11:19 조회수129 첨부파일0

본문

이스턴마린 대표인 김영득(사진) 한국선용품산업협회장이 제2대 회장으로 재선출됐다.

12일 한국선용품산업협회에 따르면 협회는 지난 8일 부산항 국제선용품유통센터 대회실에서 ‘2018도 정기총회’를 열고 만장일치로 김 회장을 제2대 회장으로 재선출했다. 김 회장은 앞으로 3년간 협회를 더 이끌게 됐다.

김 회장은 2014년 10월부터 초대 회장직을 맡아 그동안 탁월한 리더십과 특유의 친화력을 바탕으로, 선용품업계의 오랜 숙원이던 세계선용품협회(ISSA)의 정회원 가입과 부산항 국제선용품박람회의 성공적 개최, 2019년 세계선용품협회(ISSA) 총회 부산 유치 등 국내 선용품산업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 회장은 “앞으로 선용품시장규모의 확대와 국제경쟁력 강화 등 선용품산업의 발전과 더불어 회원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협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현재 선용품산업의 복잡한 유통구조를 혁신하고, 2019년 세계선용품협회(ISSA) 부산 총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등 우리나라 선용품산업을 더욱 활성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선용품산업협회는 2014년 10월 선용품산업의 활성화와 회원사의 권익보호 등을 위해 설립된 비영리단체이다. 사무실은 부산항 국제선용품유통센터 1층에 있으며, 회원사는 112개 선용품업체로 이뤄졌다. 이은정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